현대의 많은 개 품종들은 특정한 특징들을 위해 수백 년 동안 번식한 결과이지만, 흔히 원시적인 개들로 여겨지는 몇몇 개들은 그들의 늑대 조상의 원래의 "청사진"에 가깝게 남아있다. 집단으로 원시견은 명확하게 정의되지 않으며, 모든 당국이 그러한 범주가 인정되어야 한다는 데 동의하는 것은 아니다.
다양하게 나열되듯이 원시 개들은 다양한 집단이지만, 그들 중 많은 개들은 전형적으로 늑대와 같은 특징을 공유한다. 꼿꼿한 귀, 쐐기 모양의 주둥이가 뾰족한 머리, 짖기보다는 울부짖는 경향이 이에 속한다. 그들의 털은 보통 짧지만 개가 태어난 지역에 따라 색깔과 밀도가 다르다. 대부분의 원시 개들은 1년에 한 번만 제철을 맞이하는데, 다른 가축 개들은 2주기가 있다.
1년 동안 에스터러스.
개 전문가들이 지금 복용하고 있다.
인간과 거의 관련이 없고 품종 개발 프로그램과는 아무 관련이 없는 개에 대한 관심 이 원시적인 개들은 세계 각지에서 왔습니다.
북아메리카의 캐롤라이나 개(35쪽 참조)와 호주의 딩고와 유전적으로 매우 가까운 희귀 뉴기니 싱잉 도그(32쪽 참조)가 포함된다. 이런 개들은 기질이나 외모를 위해 사육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적으로 진화해 왔으며 완전히 길들여졌다고 볼 수 없다.
위기에 처한 뉴기니 싱잉 도그
멸종된 동물원은 집보다 동물원에서 더 많이 볼 수 있다.
몇 마리의 개들은 수천 년 동안 다른 어떤 종류에도 영향을 받지 않았다고 여겨지기 때문에 원시 집단에 포함되어 있다. 그들 중에는 아프리카에서 온 바센지(페이지 30 참조)가 있는데, 아프리카는 오랫동안 인기 있는 애완동물이 되기 전에 본국에서 사냥을 위해 사용되었다.
다른 예로는 멕시코와 남아메리카에서 온 털 없는 개, 예술에 묘사된 개와 유사한 코팅 품종의 유전적 돌연변이, 고대 문명의 공예품 등이 있다.
최근의 유전자 조사는 이 절에 포함된 두 마리의 개, 즉 파라오 하운드와 이비잔 하운드(33페이지 참조)가 더 이상 원시적인 것으로 여겨져서는 안 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품종들은 일반적으로 3,000년 전의 그림에서 그려진 큰귀 이집트 사냥개들의 직계 후손으로 추정된다. 그러나 혈통이 수세기 동안 무너지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지 않았으리라는 유전적 증거가 있다. 파라오와 이비잔 사냥개는 사실 고대의 품종을 현대적으로 재현한 것일 가능성이 높다.
바센지
이 깔끔하고 우아한 개는 항상 경계하고 보호할 준비가 되어 있지만, 짖는 대신 요들이에요.
가장 원시적인 품종 중 하나인 바센지는 중앙 아프리카에서 온 사냥개입니다. 가나안 도그처럼, 이 도그는 완전히 길들여지지 않은 셴시 도그라고 알려진 집단에 속해 있다. 바센지는 전통적으로 피그미 사냥꾼들이 사용하는 것으로 부족과 함께 반독립적으로 무리를 지어 살지만 큰 사냥감을 그물로 몰아넣기 위해 사용된다. 개들은 먹이를 겁주기 위해 목에 방울을 달았다.
서양 탐험가들은 원래 17세기에 이 개들과 마주쳤고 그들을 묘사하기 위해 "콩고 테리어"나 "부시개"와 같은 이름을 사용했다. 1930년대에 처음으로 영국에 개가 수입되었고, 그 품종은 basenji (아프리카 콩고 지역의 언어 중 하나로 "덤불에서 나온 작은 것" 또는 "마을의 개"라는 뜻)로 명명되었다.
바센지의 특이한 특징은 짖지 않는다는 것이다. 후두는 대부분의 다른 개들과 다른 모양을 하고 있다. 대신, 개들이 울부짖거나 요들 소리를 지른다; 그것을 사용하는 아프리카 부족 사람들 중 일부는 그들을 "말하는 개"라고 부른다. 암컷이 사육견과 달리 늑대와 같이 1년에 한 번만 제철을 맞는 것도 눈에 띈다.
바센지는 정이 많고 재미있는 동물로 인기가 많은 집견입니다. 가족에게는 충성스럽지만 독립심이 강하기 때문에 명령에 따르기 위해서는 세심한 훈련이 필요할 수 있다. 이 개들은 빠르고 민첩하며 지능이 뛰어나며, 시각과 후각으로 먹이를 찾아다니며 추적과 추적 활동을 즐깁니다. 지루하지 않으려면 많은 정신적, 육체적 운동이 필요하다.
뉴기니 싱잉독
이 희귀한 딩굴리 같은 품종은 뉴기니가 원산지로 야생에서 살거나 반쯤 길들여져 산다. 노래하는 개는 전 세계 동물원에서 호기심으로 길러지고 있지만 소수의 헌신적인 주인들에게는 도전적인 애완동물이 되었다. 음을 변화시킬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쐐기 모양의 머리
이스라엘에서 감시자와 목축자로 사육된 가나안 개는 보통 공격적으로 변하지 않는 강한 보호 본능을 가지고 있다. 지능이 높고, 꾸준한 훈련으로 믿음직스럽고 다정한 동반자가 된다. 흔한 품종이 아니라 아직 널리 인기를 끌지 못했다. 울부짖고, 그래서 이름이오.
가나안 독
이스라엘에서 감시자와 목축자로 사육된 가나안 개는 보통 공격적으로 변하지 않는 강한 보호 본능을 가지고 있다. 지능이 높고, 꾸준한 훈련으로 믿음직스럽고 다정한 동반자가 된다. 흔한 품종이 아니라 아직 널리 인기를 끌지 못했다.
파라오 하운드
현대의 파라오 하운드는 몰타에서 개발되었지만, 이 우아한 품종은 고대 이집트의 예술과 공예품에서 묘사된 가시귀 사냥개와 매우 유사합니다. 파라오 하운드는 성격이 침착하지만 많은 운동이 필요하고 야외에서 절제되지 않으면 다른 애완동물을 포함한 작은 동물들을 쫓아 날아갈 것이다.
카나리아 워렌 하운드
포덴코 카나리오로도 알려진 이 사냥개는 카나리아 제도의 모든 지역에서 발견되며 수천 년 전의 이집트 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품종은 토끼사냥꾼으로 이용되며 빠른 속도와 예리한 시력, 뛰어난 코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예민하고 안절부절못하는 실내생활에 잘 적응하지 못할 것 같다.
시르네코 델 에트나
이 시칠리아 품종은 에트나 산 바로 주변 지역에서 유래했을지 모르며 본국 밖에서는 드물다. 가볍고 강한 시르네코 델 에트나는 달리고 사냥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비록 선한 성격이지만, 이 개는 평온한 가정용 애완동물을 원하는 주인에게 이상적인 선택지는 아니다.
이비잔 사냥개
스페인에서 토끼 사냥을 위한 애완견으로 사용되는 이비잔 하운드는 이 품종의 특징인 '레이킹 트로트'로 거친 땅을 덮을 수 있다. 이 강아지는 또한 점프가 커서 정원 울타리를 쉽게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주인이 보안을 염두에 두고 있는 한 이비잔 사냥개는 키우기 어렵지 않지만 끊임없는 운동이 필요한 만능견이다. 그 품종은 매력적인 기질을 가지고 있고 가족생활에 잘 맞습니다. 두 가지 코트 유형(매끄러운 코트 및 거친 코트)이 있는데, 모두 유지 관리가 쉽습니다
포르투갈 포뎅고
충분한 정신적, 육체적 활동을 통해 즐거운 동반자가 되는 다목적 사냥꾼입니다.
포르투갈의 국가견인 포르투갈 포뎅고는 2000여 년 전 페니키아인들이 이베리아 반도로 데려온 개에서 유래했다고 한다. 오늘날에는 작은(페케노), 중간(메디오), 그리고 큰(그란데) 세 가지 다른 품종이 있습니다. 털이 매끄러운 포뎅고리는 기후가 습한 북부 지역에서 더 흔하게 볼 수 있는데, 이는 그들의 빠른 건조 코트가 습한 날씨에 적합하기 때문이다. 와이어헤어드 유형은 건조한 남쪽에서 더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모든 품종은 전통적으로 사냥을 위해 사육되었고, 포르투갈에서는 아직도 일부 품종이 사냥을 위해 사용되고 있다.
포르투갈인들은, 뱃사람으로서, 최초의 유럽인들 중 하나였다.
15세기와 16세기에 아메리카 대륙을 탐험하고 식민지를 개척하면서 캐나다와 브라질의 일부 지역에 대한 권리를 주장했습니다. 이러한 탐험에 사용된 배들은 항해 중 해충을 통제하는 데 도움을 주었기 때문에 유용한 자산인 포뎅고스를 운반했다고 전해진다. 새로운 땅에 도착하자, 개들은 평상시 하던 일을 다시 하게 되었다. 하지만, 포뎅고는 뻐드렁귀 사냥개를 지칭하는 일반적인 포르투갈어 용어이기 때문에, 이러한 초기 수출품들은 아마도 오늘날 인식된 종과는 매우 달랐을 것이다.
현대 포르투갈 포뎅고, 특히 페케노 품종은 영국과 미국 양국에 수입되면서 반려견으로 빠르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포뎅고 그란데는 1970년대 이후 그 수를 다시 늘리기 위한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지만, 점점 더 희귀해지고 있다. 포뎅고는 크기에 상관없이 지능과 경계심이 뛰어나 감시력이 뛰어나다.
캐롤라이나 독
'아메리칸 딩고'로도 알려져 있고
딥 레드 진저 블랙과 황갈색
이 개의 조상은 아시아에서 온 초기 정착자들에 의해 북미로 길들여져 들여온 것으로 생각된다. 미국의 남동부 주에서는 아직도 반야생으로 사는 주들도 있다. 자연히 경계하는 이 개는 허용 가능한 애완동물로 만들기 위해 일찍 친해질 필요가 있다.
페루 잉카 난초
페루 잉카 난초의 진정한 기원은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지만, 이런 종류의 개들은 잉카 문명에서 중요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품종은 털이 없는 품종과 코팅된 품종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 털이 없는 잉카 오키드는 피부가 섬세해 야외생활보다는 실내생활에 더 적합하다.
페루 헤어리스
이 순하고 밝고 민첩한 개는 주인에게 정이 들지만 낯선 사람 주변에서는 수줍어할 수 있습니다.
남아메리카에서 털 없는 개에 대한 기록은 잉카 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 개에 대한 이미지는 기원전 750년의 도자기에서 발견된다. 이 생기발랄하고 우아한 개들은 잉카 귀족들의 집에서 자주 볼 수 있었다.
안데스인들은 이 반려견들이 행운을 가져다주고 건강을 증진시켜준다고 믿었고, 그들을 껴안아 고통과 고통을 덜어줄 것이라고 믿었다. 개의 소변과 대변이 약에 사용되었을 수 있다. 사람이 죽었을 때 털 없는 개들의 유물이 함께 묻히기도 했다.
16세기 스페인의 페루 정복 이후 털 없는 개들은 거의 멸종 위기에 처했다. 그러나 일부는 살아남았고 2001년부터 페루 털 없는 품종은 페루의 국가 유산의 일부였다. 2008년 페루산 헤어리스가 오바마 대통령에게 가족 애완동물로 제공되었다.
페루산 털 없는 개는 미니어처, 미디어, 그리고 그란데의 세 가지 사이즈가 있습니다. 종종 어금니와 어금니 전치아의 부재를 동반하는 무모증은 특정 열성 유전자에 의해 발생하지만, 때때로 털을 가진 개들은 산란기에서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 개들은 추위에 약하고 햇볕에 잘 타기 때문에 고운 피부를 보호해야 해요.
솔리츠쿠인틀리
이 침착하고 경각심이 강한 개는 돌보기 쉽고 즐겁고 즐거운 반려견입니다.
멕시칸 헤어리스(Mexican Hairless) 또는 숄로(Sholo로 발음)라고도 알려진 털 없는 개는 3,000년 전의 도자기 그림과 조각상에 등장했으며 아즈텍, 마야, 그리고 다른 중앙아메리카 사람들의 무덤에서 발견되었다.
정복 전 멕시코에서는 털이 없는 개들이 반려자와 침대 데워머로 소중하게 여겨졌다. 게다가 그 개들은 신성한 의미를 지니고 있었다. 이 동물들은 침입자들뿐만 아니라 악령들로부터 집을 지키기 위해 경비견으로 사용되었고, 그들은 영혼을 지하 세계로 인도하는 것으로 여겨졌다. 일부 개들은 종교 의식에서 희생되거나 의식적으로 먹혔다.
이러한 관습 때문에 털 없는 개들은 간신히 멸종을 면했다. 20세기 중반이 되어서야 사육사들은 개의 회복을 위해 노력하기 시작했다.
이제 미니어처, 중간, 표준의 세 가지 크기가 인식됩니다. 털이 없는 다른 개들처럼, 이 품종은 일반적 매력이 제한적이고 희귀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멕시코 헤어리스는 성격이 착하고, 다정하며, 매우 똑똑합니다. 이 개들은 좋은 반려견이자 감시견으로 서비스견으로 이용되기 시작했다.
고질적인 고통을 덜어줄 수 있는 전통적 역할의 메아리입니다. 게다가 털이 없는 것이 알레르기 환자들에게 좋은 애완동물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