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와 서비스 분야에서 활동하는 개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된 이래로 개와 인간은 성공적으로 함께 일하고 놀았다. 대부분의 개들은 추적과 달리기에 천부적인 마니아이며, 사람들은 사냥과 스포츠에 이러한 성향을 이용하는 방법을 일찍부터 배웠다. 개의 지능은 또한 업무 파트너로서 개에게 요구되는 수많은 요구와 동등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대부분은 비위를 맞추기를 열망하며 보호자, 목동, 가이드, 추적자, 심지어 가정 도우미로서의 임무를 쉽게 맡았습니다.
즐거움을 위한 사냥
원시인들은 개를 이용해 사냥감을 잡아 먹이로 삼았지만, 문명의 발달과 함께 개를 이용한 사냥도 스포츠로 발전했다. 비록 보통 사회의 부유한 구성원들만을 위한 것이었지만 말이다. 거의 3,000년 전의 그림들이 묘사하듯이, 고대 이집트인들은 파라오 하운드와 이비잔 하운드와 같은 오늘날의 큰 귀를 가진 사냥개들과 매우 유사한 개들로 사냥을 했는데, 중국의 한 왕조의 무덤들은 돛대 모양의 개를 사냥하는 사실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게임에서는 "패기"인 것처럼 보입니다.
중세 유럽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개들과 사냥하는 것이 왕과 지주 귀족들의 열정이었다. 현대의 그레이하운드와 해리어와 비슷하게 빠르게 달리는 사냥개들은 작은 사냥감을 따라 보내졌다; 하지만 곰과 멧돼지와 같은 위험한 채석장에서는 이제는 멸종된 고슴도치와 라이머로 알려진 다양한 종류의 사냥개들이 필요했고, 이는 마스티프와 블러드하운드와 거의 유사했다.
수 세기 후, 무리를 지어 사냥하는 개는 여우 사냥, 스태그하운드, 수달 사냥과 같이 뚜렷하게 알아보기 쉬운 품종으로 발전했다. 사냥개와의 라이브 게임 사냥은 현재 일부 국가에서는 불법이지만, 사냥의 흥분은 사냥개들이 인공 향기의 흔적을 따라가는 드래그 헌팅에 살고 있다. 총기가 발명되면서 꿩·그루 등 사냥개, 사냥개가 성장하면서 전문성이 높은 사냥개가 개발됐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육되고 훈련된 품종들 중에는 총을 목표물로 향하게 하는 포인터와 세터, 사냥감을 없애기 위해 덤불에서 일하는 스패니얼, 그리고 쓰러진 새들을 데려오기 위한 리트리버 등이 있다.
스포츠견
사냥만이 인간이 개를 자신의 즐거움을 위해 사용한 유일한 방법은 아니다. 가장 초기의 그리고 가장 잔인한 "오락처" 중 하나는 고대 로마의 구역에서 보았던 마스티프와 같은 강력한 개들이 곰, 황소, 그리고 때로는 서로 등을 겨루는 구덩이 싸움이었다. 이 전투는 피비린내 나는 전투였고, 한 전투원의 승리는 다른 전투원의 죽음이나 훼손을 의미했다. 작은 규모로 볼 때, 한때 테리어와 쥐 사이의 구덩이 싸움은 널리 퍼졌다.
사람들은 스포츠에서 개를 이용하는 많은 다른 방법들을 생각해냈는데, 그중에서도 스피드의 시련이 가장 오래 지속되어 왔다. 그레이하운드, 휘펫, 살루키스 등 경쟁하는 사냥개 쌍이 토끼를 쫓으며 보내지는 쿠르싱은 거의 2000년 동안 인기를 끌다가 대부분의 유럽 국가에서 불법화됐다. 그레이하운드 경주는 수백 년 동안 많은 군중을 끌어 모았다; 그리고 20세기 이후 속도와 지구력 면에서 가장 도전적인 경주들 중 일부는 거친 북부 지역에서 수백 마일 이상 경쟁하는 거친 혹한의 개들 (Greenland Dogs (100 페이지 참조)과 시베리안 허스키 (101 페이지 참조)과 같은 썰매 개 팀을 위한 것이었다.
좀 더 부드러운 스포츠 중에는 개가 까다로운 장애물 코스를 협상하여 민첩성, 지능, 순종성을 발휘하는 시련이 있다. 민첩성 시험은 종종 경쟁이 치열하지만, 많은 수의 사람들은 점프를 뛰어넘거나 파이프를 통해 꿈틀거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저급한 지역 이벤트에 지나지 않는다.
서비스 중인 개
개들이 인간을 섬기는 초기 직업 중 하나는 가축의 보호자 및 목동으로서 세계 곳곳에서 그 전통이 이어지고 있다. 곰과 늑대가 사는 곳에서는 목회가 항상 평화롭지는 않으며, 동유럽에서 여전히 볼 수 있는 두꺼운 털을 입힌 양치견처럼 맹렬히 보호 본능을 가진 크고 힘센 품종들이 위험한 포식자를 다루기 위해 개발되었다.
개들의 힘을 이용하는 것은 때때로 글자 그대로 받아들여지는데, 이는 북극 얼음 위로 썰매를 끌거나, 우유 수레를 끌거나, 어린아이들을 덫에 태우거나 하는 식이다. 과거에는 심지어 작은 개들도 동력을 공급하기 위해 사용되기도 했다: 큰 집과 여관의 찌는 듯한 부엌에서 불운한 테리어들이 구이 침을 돌리기 위해 발판에서 끝없이 뛰어다니고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었다.
개들은 수세기 동안 전쟁을 해왔고, 제1차 세계 대전과 제2차 세계 대전에서는 메시지, 응급처치, 탄약 등을 휴대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오늘날 폭발물 탐지 훈련을 받은 개들은 군대의 중요한 구성원이다. 개의 문제 냄새를 맡을 수 있는 능력은 경찰과 보안군에도 도움이 되었다. 블러드하운드는 도망가는 용의자를 쫓고, 특수 훈련을 받은 개들은 마약을 탐지하거나 황폐한 지역에서 생존자를 찾는 등의 작업에서도 매우 중요하다.
개들은 종종 집에서의 생활을 더 편하게 해주기도 했다. 고대 아즈텍인들은 추운 밤에 털이 없는 개를 온수병으로 사용했지만 현대 세계에서 개 파트너는 때때로 더 활동적이어야 한다. 안내견은 시각장애인이 교통, 계단 등 위험요소를 안전하게 협상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른 많은 장애인들이나 질병이 있는 사람들은 또한 간질 발작이 임박했음을 경고하거나 심지어 세탁기에 짐을 싣는 것과 같은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훈련된 개들에게 의존한다. 병원, 호스피스, 요양원에서는 적응성 기질 때문에 신중히 선택된 개들이 안락함과 산만함을 제공하기 위해 데려오고 있으며, 그들의 치료 서비스는 매우 실제적인 형태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